(주)이노시스아이티 홈페이지

FAQ 자주 묻는 질문

시스템개발 후 년 단위로 유지보수 계약이 진행되며, 계약 기간동안 발생되는 소프트웨어적인 오류는 유지보수 차원에서 서비스해 드립니다. 다만 업무적인 확장 때문에 발생하는 프로세스의 추가 및 수정은 개발비용이 다소 발생할 수 있음에 양해부탁드립니다.
서버세팅이나 변동하는 과정이 다소 복잡한 관계로 년 단위로 서비스해드리고 있습니다. 월단위 결제 서비스는 시행되고 있지 않습니다. 긴급하거나 특별한 사안에 대해서는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안정적으로 관리되는 중앙 서버에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보관되도록 구축 후 시스템을 개발하므로, 사용중이신 컴퓨터가 고장이 나서 포멧하시거나 새 컴퓨터로 바꾸시더라도 전화만 주시면 원격으로 재설치해 드립니다.
윈도우기반으로 하는 디바이스에서는 전체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안드로이드기반 디바이스에서는 부분적기능이 탑재된 웹버전 프로그램을 사용(금액이 다소 발생할 수 있음)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