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스템 구축(소프트웨어 개발)
- 전문 엔지니어들이 회원사의 업무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더불어 하드웨어 구성과 문제사항을 진단 후 요청에 따른 프로세스를 시스템에 구축합니다.
구축 전략 계획 (업무조사, Server, Network, Storage, DBMS)
기존 회원사의 업무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상태를 진단 후 적합하고 효율적인 방안을 모색하여 구축 방향을 수립합니다.
개발 및 시스템 구축
계획에 따라 시스템이 요청을 수행할 수 있도록 회원사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회원사와의 소통을 유지하며 개발 일정대로 진행합니다.
진단 및 테스트 (소프트웨어 단위테스트, 현업 업무테스트, 서버/네트워크/스토리지 성능 진단, 장애 진단)
개발 후 시스템이 계획대로 업무에 활용 되어지는지 분석 후 결과에 맞추어 알고리즘의 세부적 사항을 조정 및 개선합니다.
소프트웨어 운영관리 서비스
- 회원사의 환경에 따른 시스템의 장애에 대비하여 빠른 원인 파악과 조치로 기술 지원과 예방, 점검등의 유지보수 및 운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수준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십을 통해 IT자원의 전부 및 일부를 위탁 운영하는 아웃소싱 서비스도 제공합니다.
기술지원 및 유지보수(비상주)
시스템 장애 복구, 장애 원인 파악, 장애 처리, IT인프라 자원에 대한 성능 및 가용성 관리, 구성관리, 현장 기술 지원 및 예방점검을 제공하는 유지보수 서비스입니다.
기술지원 및 유지보수(상주)
회원사에 전문 인력이 상주하여 시스템을 관리하고 추가적으로 알고리즘을 확장, 조정하거나, 입출력장치 추가 및 교체 관리 , 장비 수리 등의 기술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전문 인력 상주 서비스입니다.
IT인프라 아웃소싱
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, 아웃소싱 기법과 노하우를 접목하여 업종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하며 서비스 질을 극대화 하기 위해 전문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영역별 파트너 다수 확보하고 있습니다.